자격증 취득 합격률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

 
 
다이어트 전문 인력 육성기관 쥬 비스 아카데미는 지난 22일 '다이어트 컨설턴트 2급' 과정의 요약 강의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2급 과정 요약 강의는 다이어트 컨설턴트를 꿈꾸는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 합격률을 높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다.

다이어트 컨설턴트 정규과정인 비만학, 인체생리학, 기초영양학, 운동생리영약학 4개의 과정에서 자격증 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핵심적인 내용들만 뽑아 새롭게 재구성한 것.

1과목당 20개의 강의로 구성돼 있는 기존 정규 강의를 2개의 강의로 정리해 완성도를 높이고 시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쥬 비스 아카데미의 요약강의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정규과정인 4개의 과정 모두 등록했던 수강생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요약강의 개설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쥬 비스 아카데미의 정규과정 4과목 패키지 수강 고객에 한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쥬 비스 아카데미 관계자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과정은 지난 2월 치뤄진 자격증 시험에서 최초의 남성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탄생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다음 달 예정인 다이어트 컨설턴트 자격증 시험에 대비해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요약강의 개설을 통해 수험생들이 철저히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새롭게 개설된 요약강의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쥬 비스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