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선보여..

보송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의 포인트는 프라이머?  모공이 넓은 사람의 경우 프라이머만 잘 사용해도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

최근 아미코스메틱의 BRTC가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위한 프라이머 ‘포어 매직 프라이머’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BRTC의 ‘포어 매직 프라이머’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다공성 파우더가 흡착하여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모공이 넓어지는 현상을 예방하고 매끄럽게 커버함으로써 피부결을 균일하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초록빛을 띄는 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색상은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의 붉은 톤을 보색인 초록빛이 광학적으로 케어하여 안색을 정돈해 주며 모공뿐만 아니라 눈가, 입가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또한 식물성 2중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블루 피토 컴플렉스와 밤 껍질, 감나무 잎, 포도 등 8가지 식물성 복합 추출물인 탄닌 포어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넓어진 모공의 근본적인 개선에 효과적이며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이 제품은 크림 단계 후 모공이 도드라져 보이는 부위에 비비크림과 소량의 프라이머를 믹싱하여 사용하면 피지에 의해 지워지지 않고 커버력이 높은 비비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포어 매직 프라이머와 함께 ‘포어 타이트닝 라인’ 역시 새롭게 리뉴얼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BRTC의 한 관계자는 “독자적인 유기농 특허성분을 개발하여 에코서트 천연 인증을 받은 블루 피토 컴플렉스와 포어 타이트닝 라인을 함유했다”며 “탄력 증진 및 피부 보습, 진정에 피부 개선 효율을 높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BRTC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보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었으며 복합성분과 효능을 나타내는 아이콘과 추천 피부 타입을 기재하는 등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