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및 이니셜 프린팅, 현금 100만원, 명품지갑 등 다양한 이벤트 증정

 
 
천연화장품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신제품 ‘쇼킹토너’ 출시를 기념해 4월 26일까지 한달 동안 ‘최고의 키스마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스를 부르는 피부’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된 쇼킹토너 콘셉트에 맞춰 마련됐다. 라벨영 홈페이지내 준비된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입술사진을 촬영해 업로드 시키면 된다. 참가자 중 엄격한 선발을 통해 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1등 1명에게는 라벨영 쇼킹토너 용기에 당첨자의 입술 및 이니셜을 프린팅하고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2등 2명에게는 2013 비비안웨스트우드 S/S 컬렉션 지갑을 전달할 예정이며 3등 3명에게는 오즈나라 등 의류쇼핑몰 구매 쿠폰 10만원 상당을 전달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장식하는 쇼킹토너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멀티 올인원토너로서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돼 끈적거리지 않는다.

특히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져 자연스런 물광 피부가 표현되며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바르면 3D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블루베리, 포도, 퍼플퀸 등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퍼플 3총사라 불리는 보라색 과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