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송혜교 메이크업 따라잡기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그겨울 송혜교 메이크업 룩 연출법‘ 영상을 오늘 28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속 송혜교의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보여준다. 특히 실제 드라마 속 오영(송혜교 분)의 메이크업을 탄생시킨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이 그 비법을 직접 전수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3년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송혜교의 메이크업 비법이 담긴 이번 영상은 스킨케어부터 색조메이크업까지 단계별로 소개되어, 누구나 손쉽게 송혜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별히 키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극 중 송혜교가 직접 바르는 모습이 방송된 후 전국 품절을 일으킨 화제의 제품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얇게 발리며 섬세하고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지 쉬폰’ 컬러는 우아하고 차분한 룩을 연출해주며, ‘플래시 라이트’는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해준다.

 
 
한편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송혜교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영상 속 메이크업 방법을 따라한 영상을 블로그/페이스북/유투브 등 본인의 SNS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라네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많은 ‘좋아요’ 수와 공감을 불러일으킨 참여자를 대상으로 전미연 원장이 진행하는 라네즈 송혜교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참여 기회, 송혜교 립스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간단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뷰티클래스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이벤트의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