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에게 오르빗 유모차, 유미 젖병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은 오는 4월 9일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 내 ‘블루미’에서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스프링 파티’ 베이비샤워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봄을 맞아 탄생할 아기들을 축하하고 예비 엄마들이 엄마로서 여자로서 행복해지는 시간인 ‘출산’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엄마로서 올바른 수유법과 젖병 고르는 방법 등을 알려줄 육아교실과 여자로서 출산 후 스타일 유지를 위한 슈퍼모델 김소연의 Mom’s Body Project 강좌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차를 이용해 참석할 경우, 현대차 여성전용 자동차 종합검진센터 '블루미'에서 전문가의 차량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티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웜-커버(Warm-Cover)를 장착해 수유 시간인 10~15분 동안 모유 온도 35~37℃를 유지해 소화력이 약한 아이들의 소화촉진을 돕는 신개념 육아용품인 10만원 상당의 유미 젖병 세트와 사과나무 스튜디오의 무료 촬영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경품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스타일은 물론 유모차 좌석을 분리하지 않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편리한 기능을 가진 오르빗 G2 유모차를, 추후 행사관련 리뷰를 개인 블로그를 통해 남겨주신 분 중 5명을 선정해 페투니아 바디슈트를, 블루미 1000번째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르빗 G2 유모차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르빗 담당자는 “스마트하고 스타일 있는 프리미엄 육아 생활을 꿈꾸는 예비 엄마들과 탄생할 아이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오르빗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특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오르빗 제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르빗 ‘스프링 파티’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엄마들은 3월25일부터 4월 4일까지 오르빗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oveorbit)를 방문, 응모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일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