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 워터 XP’ 함유한 ‘에어쿠션 XP’ 출시

 
 
2008년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스탬프 타입 쿠션 팩트 자외선차단제인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선블록’이 출시 6년만에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치열한 경쟁 확대에 따라 유사 제품이 늘어나는 가운데 ‘2012년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 수상 등으로 확고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에어쿠션 선블록이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하여 더욱 강화된 촉촉함을 무기로 또 한번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는 것.

오늘 4월1일 공식 론칭되는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외에도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 향상을 도와주고 매꾸러운 피부결을 가꿔준다.

또한 자외선차단과 미백 기능성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한 삼중기능성 제품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패키지 역시 한층 더 고급스럽게 탈바꿈 했다.

제품은 자신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는 내추럴, 쉬머, 커버 세 가지 유형으로 라인업됐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처음 출시됐을 때부터 선풍적인 인기와 열풍을 몰고 온 에어쿠션은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라면서 “마니아 고객들의 에어쿠션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새롭게 에어쿠션 XP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간편한 쿠션 선블록”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