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투명함과 지속적인 촉촉함의 조화

 
 
환절기가 다가오면 큰 일교차로 인해 감기로 고생하는 주변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 감기만큼 고민이 되는 건 건조한 날씨로 인해 지쳐 있는 피부다. 바쁜 스케줄에서도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는 연예인을 보면 피부를 지키는 방법이 정말 궁금하지만 답답한 도시 공기와 야근과 스트레스로 부족한 수면과 휴식으로 인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다.

우리는 몸이 피곤하거나 정신적으로 피로하면 “힐링”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피부도 마찬가지로 지친 피부를 위해서라도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힐링”이 필요하다. 더구나 요즘 같은 화사한 날씨에 어울리는 생기 있는 피부는 사람을 한층 더 밝아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피부 힐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이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해 진정효과와 촉촉함을 유지 시켜 주는 제품은 요즘 환절기에 매우 효과적이고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에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에센스 중 힐링에센스 ‘오투 카밍겔’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일명 르뮤 산소겔로 불리고 있다. 오투 카밍겔은 대기오염과 바쁜 생활 속에 노출된 피부를 세포와의 호흡을 강화 시켜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고 산소 공급으로 안색정화를 하고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어 언제나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세포간의 호흡 강화로 영양분의 흡수를 도와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투명함과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황사와 바쁜 생활로 지친 피부에 매우 효과적이다.

힐링 화장품 르뮤 오투 카밍겔, 보습 효과 높아
르뮤 아시아 총판 공식수입 업체 (주)CS KOREA 21 이상미 팀장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지속적인 산소를 공급해 주어 피부 세포간에 호흡을 강화하여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줍니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산소를 불어넣기 때문에 피부 속 칙칙함을 개선시켜 더욱 맑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어 줍니다. 르뮤 오투카밍겔은 안색이 좋지 않을 때 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날 아침 일어나면 산뜻해진 피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지성피부를 가진 분들이 선호하실 정도로 산뜻한 제품입니다. 특히 자사에서 출시된 비타-C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오투 카밍겔은 워터젤리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에센스 겔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지성 피부, 여드름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산소진정 효과를 통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해주고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이 매우 뛰어나다.

피부 톤이 불균형하고 칙칙하거나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 수분 부족으로 인해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로 고민하는 분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칙칙한 안색 개선 효과 눈길
현재 여성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는 힐링화장품 산소 카밍겔은 피부 산소 공급이 뛰어난 성분으로 구성 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흡수가 빠르고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이 높은 히아루론산과 진정 작용이 뛰어난 컴프리 추출물,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백나무 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모공이 넓은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상미 팀장은 “르뮤 오투 카밍겔은 냉장 보관하여 시원하게 사용하시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다른 크림이나 세럼과 혼합 하여 사용을 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오투 카밍겔이 세포간의 호흡 강화를 통해 영양분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거나 피부에 갑자기 트러블이 났을 때,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있을 때 이렇게 사용 하면 효과 만점 입니다”라고 조언했다.

피부 힐링을 위해서는 수분 공급이 중요하다. 지친 피부를 즉각적인 투명함과 지속적인 촉촉함의 조화를 원한다면 르뮤 산소 카밍겔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