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누드쿠션 쉐어링 이벤트(Nude cushion sharing event)’ 실시

 
 
에스쁘아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오늘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누드쿠션 쉐어링 이벤트(Nude cushion sharing event)’를 실시한다.

‘누드쿠션 쉐어링 이벤트’는 무결점 피부 표현이 가능한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4월 한 달 간 누드쿠션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구매 수량 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단독 구매 시, 해당 금액의 10%가 할인되며 2명이 함께 구매 시에는 20%가, 3명이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30%가 할인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지난 달 출시한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인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산뜻한 봄, 더욱 많은 고객이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통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는 완벽하게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는 새로운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산호 파우더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스팟 쉴드 파우더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결점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