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포인트 신발 쇼핑 & 스포츠 패밀리 특집’ 행사실시!

 
 
슈즈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5일부터 25일까지 ‘포인트 신발 쇼핑&스포츠 패밀리 특집’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봄을 앞두고 봄철 신상슈즈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시즌 맞춤형 사은품과 행사로 봄 나들이객 편의를 증대시킨다는 취지하에 기획됐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에는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를 비롯해 휴면 상태로 소멸되는 각종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신발 쇼핑’ 행사가 진행된다. 20~100%까지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해, 포인트 보유량이 많으면 여러 족의신발을 포인트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 내에서 즉시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ABC마트 멤버십 외 사용 가능한 포인트는 OK캐쉬백과 BC카드 탑포인트, 국민카드 포인트리,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신한카드하이포인트, 현대카드 M포인트가 있다. OK캐쉬백 포인트 역시 보유 중인 포인트만큼 차감 할인이 가능하고, 국민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 받을 수 있다.

4월 한 달간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 최근 워킹화 시장에 새로운 경쟁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휠라의 손연재 워킹화와 프로스펙스의 김연아 워킹화를 구입하면 신발에 어울리는 귀여운 양말을 증정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알록달록 컬러 등으로 봄철 유난히 사랑 받는 컨버스 올스타 구입 시 패션 신발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맘때쯤 다채로운 색상의 신발 끈이 불티나게 팔리는 것을 고려해 신발 끈 2개 구입 시에는 1천원을 할인해 준다. 신발 끈이 보통 1~3천원 가격대임을 감안하면 2개 가격에 3~4개를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ABC마트에서는 컬러풀한 제품부터 도트 무늬, 메탈릭한 실버·골드 색상까지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신발 끈을 판매 중이다.

이밖에도4월 하순 예년보다 강수량이 높을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측에 따라 미리 레인부츠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방수 스프레이와 광택 스프레이를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장 문영팀장은 “올해는 봄 시즌이 예상보다 늦게 찾아오면서 꽃 축제, 봄 소풍 등 다양한 봄철 행사가 4월 중순경으로 몰리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라며 “4월은 이러한 시즌의 특이성을 고려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준비했으니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봄을 누리시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