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블랙데이 맞아 우아한 블랙 메뉴 30% 가격 혜택

 
 
㈜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가 행복한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데이인 4월14일 블랙스미스 매장을 방문하여 메뉴 이름에 ‘블랙’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면 무조건 30%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대상 메뉴는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와 ‘블랙 리조또’이다.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는 표고버섯, 베이컨, 양파 등과 함께 오징어 먹물로 만든 블랙의 파스타면이 곁들여진 이색적인 메뉴로 블랙스미스에서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 리조또는 오징어 먹물의 감칠맛과 파마산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우아하게 먹기에 적격인 블랙데이 추천 메뉴다.

 
 
블랙스미스는 이번 블랙데이를 맞아 블랙 메뉴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오늘 4월10일까지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에 ‘솔로라서 행복한 이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가장 인상적인 답변을 적어준 10명에게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 또는 블랙 리조또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블랙스미스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족과 연인 고객들도 많이 찾아오시지만, 친구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의 비중도 상당히 높다”라며 “블랙데이를 맞이해서 마련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솔로인 분들도 유쾌하고 우아하게 블랙스미스의 블랙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