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4월 3일 (수) 부산지회, 경남지부를 시작으로 4월 8일(월) 대구지부, 대전지부에서 올 해 들어 첫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각 지부 임원들과 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 2013년 상반기 정기 세미나는 협회 주요 사업 내용을 소개하고, 자격시험일정 및 안내의 시간을 가졌다.

부산지회 세미나에서는 (전)부르주아 수석메이크업아티스트이며 현재 ㈜아녜스 대표인 장정윤 메이크업아티스트의 SS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이 펼쳐졌고,  경남지부는 홍은주 EJ바디아트 대표의 '봄'을 주제로 한 판타지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여 큰 호응이 이어졌다. 또한 대구지부에서는 Amber JIN 아티스트의 '해체주의' 를 콘셉트로 한 보디페인팅 작품으로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앞으로 한국메이크업협회는 중점 사업 중 하나인 정기 세미나를 전국 지부별로 매년 2회씩 개최하여 지역간 정보공유와 최신 트렌드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역점을 두고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메이크업인들의 염원인 메이크업국가자격 신설의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와 함께 메이크업국가자격신설에 본 협회가 총력을 다할 것이며, 각 지회, 지부에서도 큰 힘을 보태줄 것을 요청하였다.

한편 메이크업인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한 제11회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는 오는 27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