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손예진 이름 건 ‘CC크림 by S다이어리’ 홈쇼핑에서 론칭

 
 
최근 백화점과 브랜드숍에서 동시에 인기 얻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CC크림이 홈쇼핑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까.

LG생활건강이 오는 4월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여배우 손예진의 빛나는 보석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CC크림 by S다이어리’를 선보일 예정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C크림 by S다이어리’는 봄 시즌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SPF50+/PA+++)의 삼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빛을 내뿜는 듯한 광채 표현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브랜드 모델인 손예진이 평소 촬영장에서 개인 파우치에서 직접 꺼내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 동료 연기자와 현장 스태프 사이에서 ‘손예진 CC’로 불리는 등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몰고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다이아몬드와 진주, 루비 등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6가지 보석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빛이 뿜어져 나오는 듯한 ‘보석 광채 피부’를 연출하며, 색상 변화를 최소화한 ‘다크닝 프리 포뮬라’를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칙칙해지지 않는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산소수(水)와 60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한다.

한편 이번 홈쇼핑 구성은 CC크림 by S다이어리(30ml) 정품 2개와 S다이어리 허벌 익스트랙트 아쿠아러쉬 미스트, 센서티브 워터 클렌저, 6앵글 브릴리언트 앰플 에센스260, 6앵글 브릴리언트 앰플 에센스25, 에센스60 워터 크림 각각 1개씩이며 6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