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베이비 S7, S3 유모차 대여

 
 
유아용품전문기업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4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여의도 여의서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9회 한강여의도 봄꽃축제’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되어 축제기간 동안 방문하는 육아맘을 위해 페도라베이비 S7, S3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 유모차로 지정된 페도라베이비S7은 실생활에 유용한 기능들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을 내세운 디럭스 유모차다. 절충형 유모차인 S3는 사용시 크기와 시트 구성으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고 접었을 때는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편의성이 높은 제품이다.

페도라베이비 S7, S3유모차대여 서비스는 오는 12일 쁘레베베 김성덕 상무이사와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이 참여하는 기부전달식을 시작으로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9시까지 제공된다. 대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여의도 봄꽃축제 종합상황실을 방문하면 된다.

이 밖에도 쁘레베베는 축제 첫 날 ‘엄마가 행복해지는 휴일, 베베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풍선 나눠주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이번 한강여의도 봄꽃축제에 관람객들의 즐거운 봄나들이에 일조하기 위해 쁘레베베 자체 브랜드 유모차인 페도라베이비 S7과 S3를 대여하게 됐다”며 “대여행사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