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원하는 쇼핑 혜택 모두 누려...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영·유아용품 전문 매장인 맘스맘과 출산육아 포털 아이맘 쇼핑몰 포인트를 통합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아이맘 회원들은 전국 400여개의 보령메디앙스 및 맘스맘 매장과 아이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한 ‘아이맘 플러스포인트’로 온ㆍ오프라인 어디서든 원하는 쇼핑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

120만명의 아이맘 회원들은 아이맘 온라인 쇼핑몰, 타티네쇼콜라, 디오가닉, 비비하우스, 오시코시비고시, 카터스 및 맘스맘 전 점에서 제품 구입 시 구매액의 최대 2%가 아이맘 플러스 포인트로 적립되며, 쇼콜라 매장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및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맘은 이번 ‘아이맘 플러스포인트’ 탄생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아이맘 사이트 및 전국매장에서 무료회원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조이 카시트, 유키두 워터폴, 퓨어가닉 에코선크림, 베이비오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맘 쇼핑몰에서는 보령메디앙스 제품 및 발육․생활․수유용품 등 최고 70% 특가행사 및 가입축하쿠폰을 지급한다.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아이맘 회원 선착순 3,000명에게는 기프트백을 증정하며 우수구매회원 50여명에게는 스토케 유모차, 브라이텍스 카시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맘스맘은 전국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일산점, 남양주점에서는 최대 80%를 할인하는 마당장터가 열리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고객이 온ㆍ오프라인 어디서든 원하는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국내 유아업계 최초로 개방형 통합포인트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임신출산육아 관련 양질의 서비스 제공 및 회원혜택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