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염색 효과와 편의성까지 갖춘 한방 염모제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염색 효과는 높이고 사용상 편의성을 강화한 한방 염모제인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과 ‘진생 한방폼’을 선보인다.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은 특허 출원한(특허출원번호: PCT-KR2012-009737) ‘한방 오일겔 제형’이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모발에 도포되어, 염료 흡수를 도와주고 헤어컬러를 매니큐어 한 듯 윤기 있고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3중 한방오일(동백씨∙연꽃씨∙유채씨유) 앰플’이 염색 후 손상되고 뻣뻣한 모발에 영양을 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모발을 코팅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인삼, 하수오, 검은콩의 한방성분을 100% 국산으로 함유하여 염색 시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은은한 한방향이 감돌아 편안하게 염색할 수 있다. 화학합성성분 PPD 및 암모니아 무첨가 제품이란 점도 강점이다.

진생 한방폼은 인삼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농축 한방 거품이 헤어컬러를 깊고 멋스럽게 바꿔주는 프리미엄 한방염모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로 특허 출원한 ‘인삼사포닌’ 성분이 모발 깊숙이 염료 흡수를 도와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발색과 우수한 색상 지속력을 부여함은 물론 편리한 폼 타입으로 샴푸하듯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흘러내리지 않는 농축한방 거품이 염색 시 두피를 보호해주고 모발손상을 줄여주며 인삼, 고삼의 한방성분을 100% 국산으로 함유하여 염색 시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감을 부여한다. 나눠 쓸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은 흑갈색, 흑색, 짙은갈색, 자연갈색 4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진생 한방폼은 흑갈색, 짙은 갈색, 갈색, 자연갈색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