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도 100% 벨루가 캐비어, 마린 EGF, 피토셀 펩타이드 성분 함유 제품

 
 
엔프라니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홀리카 홀리카가 2013년 상반기 주력 제품으로 순도 100%의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인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을 브랜드숍 최고가 제품으로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가 중저가 브랜드숍에서는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정가 12만9000원대의 제품을 선보인 것.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인 8만8800원에 판매할 예정이지만 이 금액 역시 일반적인 브랜드숍 제품 가격대 보다 높은 금액이다.

특히 홀리카 홀리카는 론칭 초기 저렴한 화장품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대표 교체 후 첫 선을 보인 신제품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체 콘셉트에도 큰 변화가 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측에 따르면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은 오메가-3, 아미노산,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순도 100%의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이 주름 개선과 함께 피부의 윤기를 되돌려주는 제품이다.

또한 바다와 식물에서 찾은 재생 성분인 ‘마린 EGF’와 ‘피토셀 펩타이드’ 성분이 어린 시절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의 생기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나노화된 순금 성분과 콜라겐 펩타이드를 결합한 기술력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