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캐릭터밴드 티셔츠 네이버 지식쇼핑 단독 한정 판매

슈퍼스타K 시즌 4의 천재 기타소년 유승우와 네이버가 함께 제작한 콜라보 티셔츠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됐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유승우와 캐릭터 밴드가 네이버 지식쇼핑 ‘패션 아이콘 콜라보 아트(Fashion Icon Collabo. Art)’를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의 독점 예약 판매를 오는 6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세 소년 뮤지션 유승우와 세상과의 음악적 소통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패션 아이콘 아트워크 작업은 유승우의 음악적 재능과 순수한 소년 감성이 캐릭터밴드의 톡톡 튀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셔츠로 재탄생 됐다.

이번 티셔츠는 유승우의 트레이드마크인 귀여운 바가지머리를 표현한 캐릭터와 유승우가 좋아하는 건반, 마이크, LP판, 헤드폰 등 다양한 소재를 디자인에 담아 음악적 교감을 전달했다. 특히 모던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의 바탕색에 눈에 띄는 색상의 프린팅을 더해, 극명한 색상 대비 속에서 캐릭터 밴드 고유의 디자인 프린팅들이 더욱 부각됐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유승우와 지식쇼핑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1차 예약 구매기간은 5월26일까지이며 이후 5월27일부터 6월 9일까지 2차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유승우의 인터뷰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했다. 유승우는 캐릭터 밴드와 함께한 티셔츠 제작 기획 및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시종 일관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17세 소년 뮤지션의 당찬 면모를 보였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남다른 소감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밝혔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시리즈는 유명인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독점 공개하는 인기 코너다. 2AM과 모모트, 롤링스톤즈와 스티키몬스터랩, 박재범과 275C 그리고 힙합 부부인 타이거JK & 윤미래와 룸펜스 등 당대 최고의 패션 아이콘과 디자이너 간의 콜라보 작업을 선보이며 매 진행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