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핑크카드 이벤트 진행..

 
 
아리따움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여름 내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6월 한 달간 아리따움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이 충전된 선불 할인 카드인 ‘핑크카드’를 제공하기로 한 것. 아리따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핑크카드로 총 금액의 20%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사용할 때마다 2만원 내에서 차감된다.

‘핑크카드’는 오는 8월15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카드를 발급 받은 다음 날부터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관련 아리따움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급격히 달라지는 피부를 위한 관리와 바캉스 준비를 위해 새로운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 ‘핑크카드’ 발급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여름철 필요한 제품을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아리따움의 연간 테마인 ‘당신을 두근거리게’에 맞춰 고객들을 두근거리게 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리따움은 6월 한 달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서머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서머 트래블 키트’는 미쟝센 데미지 케어 극손상 샴푸와 린스,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아리따움 내추럴 프레시 시트 마스크 2매를 비롯해 클렌징 제품과 기초 제품에 이르기까지 여행 필수 뷰티 아이템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이 키트만 챙기면 휴가 기간 동안 토털 뷰티 케어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