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코 손수건 캠페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에코 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0년부터 시작된 환경의 달 6월에 진행하는 ‘에코 손수건 캠페인’은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함으로써 나무와 꽃을 살리고 더 나아가 지구를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올해는 그 캠페인의 세번째 해로 ‘환경오염과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제주 야생화를 함께 보호하자’라는 주제로 멸종 위기의 금새우란, 한란, 죽절초, 황근 등의 야생화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에코 손수건 3종을 선보인다. 소재 또한 재활용 페트로 뽑아낸 원단과 면을 함께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니스프리의 에코 손수건은 6월 한달 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코 손수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에 에코 손수건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도 각 3종씩 선보인다.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커진 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6월 한 달간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 100%는 멸종 위기의 제주 야생화를 복원하는 활동에 기부 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니스프리는 지난 5월22일 제주테크노파크 생물종다양성연구소와 기부 협약을 맺어 지구와 환경을 위한 지속적인 환경 활동을 이어갈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2012 에코 손수건 캠페인에 환경오염, 기후 변화 그리고 관광객들의 무분별한 채집으로 멸종 위기에 놓인 제주의 야생화를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함께 보호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에코 손수건을 사용함으로써 나무와 숲, 제주 야생화들을 살리고 더 나아가 지구를 살릴 수 있는 이니스프리 에코 손수건 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피부 속에 수분 씨앗을 심은 듯 수분을 꽉 잡아주는 수분 에센스로, 세안 후 3초안에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는 유기농 녹차수 100%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