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전문기업 현대오피스는 인쇄소, 관공서, 교회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접지기를 보유해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현대오피스의 접지기로는 LF250, LF-350, RD-297, RD-298A, 등이 있다. 특히 LF-350을 제외한 다른 접지기들은 모두 일본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우선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되는 LF-250은 기존 접지기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급지용량은 250매이며 5가지 기본 접지가 가능하다. 접지 양이 적다면 LF-350이 유용하다. 이는 최대급지용량은 100매이며 4가지 기본접지를 할 수 있는데, 소음이 적고 작동이 편리한 편이다.

많은 양의 접지물 작업이 필요할 땐 RD-297 및 RD-298A이 적합하다. 이 모델들은 최대급지용량은 500장으로 컨베이어 스태커로 많은 양의 접지물도 순차적으로 추릴 수 있어 이용자의 작업 시간을 줄여둔다.

또한 용지두께 조절기능 및 급지판 압력 조정기능을 통해 다양한 재질의 용지도 이용할 수 있으며, 용지 기울어짐을 보정하고 접지 위치도 조정할 수 있다. 특히 RD-298A는 최대 A3까지 디지털 셋팅이 가능한 신개념접지기로, 5단계 속도조절도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현대오피스 관계자는 "접지기들은 각 스펙에 따라 다양하고 정확한 접지작업을 돕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오피스는 편리한 사무환경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와 제품 군을 갖추고 있는 사무기기전문기업이다. 현대오피스는 빠른 배송 시스템을 실시해 전국 어디서나 1일 배송이 가능하게 구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