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최일구&안영미의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 공개

 
 

최근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일구 아나운서가 화장품 홍보 영상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SNL코리아에서 함께 출연한 안영미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연꽃씨 발아수 93.1% 함유로 피부의 결,톤,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에센스 ‘미라클 씨드 에센스’ 출시한 것과 함께 'SNL 코리아'를 패러디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에 출연한 것.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직접 출연하여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제품 출시 이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앵커와 피곤녀, 야근녀, 스트레스녀를 오가는 안영미의 다양한 연기를 비롯해, 항상 진지한 모습으로 TV에서 만나던 최일구의 웃음 연기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중간에 나오는 ‘발아생명 미라클 700’은 최근 인기를 얻었던 보험회사의 광고를 패러디하면서 더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프리메라 7만 샘플링’은 영상 속 등장하는 번호 080-600-8585로 전화를 걸면, 안영미 상담원의 안내멘트와 함께 프리메라의 신제품 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키트 수령쿠폰 문자가 발송된다.

이 쿠폰을 소지한 고객들은 프리메라 전국 매장에서 미라클 씨드 에센스 체험 키트(10ml)를 수령할 수 있으며(선착순 7만명 증정), 카카오톡을 통해 7명의 친구들에게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