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조직위 4일 유예빈의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이 산청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는 4일 오전 조직위 브리핑룸에서 미스코리아 사업팀 및 조직위 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예빈의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위촉식에서 위촉패를 전달받은 유예빈은 “산청에서 건강을 주제로 한 세계전통의약 엑스포가 열린다는 것을 알았고, 홍보대사 제안에 흔쾌히 응하게 됐다”라며 “최선을 다해 산청엑스포를 널리 알려 지리산 힐링 기운이 넘치는 산청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구식 집행위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이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를 수락해 무척 감사하다”라며 “유예빈의 산청엑스포 홍보는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 많은 현대인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예빈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조직위가 위촉한 홍보대사는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을 포함해 탤런트 이순재, 만화가 허영만, 가수 윤수일,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 혜민 스님, 산악인 엄홍길, 탤런트 홍아름 등 총 8명이다. 이들은 엑스포 주요행사 참석 및 축하메시지 영상 사진 등의 홍보물에 제작 참여하는 홍보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는 9월6일부터 10월20일까지 45일간 개최된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