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아스킨앤바디 이은아 원장

 
 
“피부관리는 가장 아름다울 때 하자”

임산부 피부 관리로 유명한 인천 연수구에 이은아스킨앤바디 이은아 원장은 “새 생명을 탄생시키며 여성이 가장 아름다워야 할 때 오히려 급격히 변한 몸매와 피부 이상증세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다”며 임산부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임신 전후 관리의 소홀로 인해 심하면 우울증까지 겪는 이들이 적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들에게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 원장은 임신한 여성들을 위한 관리법으로 두가지를 제시했다. 첫째는 근막과 근육을 이해하고 접근하는 통증관리다. 자신 역시 출산 경험이 있는 이 원장은 승모근과 골반, 두통까지 다양한 임산부의 고충을 근육, 근막 관리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마사지에 기초하고는 있지만, 임산부 맞춤식 관리와 그에 따른 관리를 피부관리 프로그램에 접목한 것이다. 여성들의 부족한 운동량과 약화된 근육을 강화하는 이 원장의 프로그램은 실제로 임산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원장이 제시한 두번째 방법은 좌훈과 아로마테라피 등으로 접근한 심리적 안정 프로그램이다. 이는 일종의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 요법으로 보면된다. 그러나 이 원장이 개발한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좌훈을 고객에게 맡겨 놓고 시간을 보내는 관리가 아니다.

팩을 할 때도, 좌훈을 할 때도 고객을 내버려두지 않고, 꾸준히 병행 관리를 시행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늘 1:1 관리를 통해 신뢰성도 확보하고 있다.

이 원장은 “심각한 증세가 발생하면 병원을 찾아야 하며, 피부관리는 심각한 이상 증세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차원”라면서 “이는 임산부 관리에도 그대로 적용되지만, 임산부들은 다른 여성들 보다 특수한 경우기 때문에 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