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스토어(Pulse Store)’로 브랜드 리뉴얼 론칭

 
 
영국의 전통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더바디샵은 지난 36년간 지켜온 ‘자연의 길’에 대한 신념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나누기 위해 오는 19일 새 비전을 발표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번 더바디샵이 선포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은 외면적인 아름다움(Look good)과 제품 사용을 통한 좋은 느낌 (Feel good), 캠페인을 통한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Do good)등 3가지 의미를 함축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움(Beauty with heart)’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한 외모 이상의 것임을 알리고자 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위해 더바디샵은 영국 런던 매장을 시작으로 전세계 매장을 자연에 더욱 가까운 새로운 부티크 매장 ‘펄스 스토어(Pulse Store)’로 새롭게 단장한다.

더바디샵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 국제삼림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FSC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일반 매장 대비 25%의 에너지 감소를 위한 효율적인 에어컨디셔닝 및 LED조명으로의 교체 등으로 새롭게 단장한 더바디샵의 자연친화적 매장 ‘펄스 스토어(Pulse Store)’는 강남역점, 명동점을 뒤이어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들이 펄스로 탄생될 예정이다.

또한, 2012년 더바디샵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영국의 유명 모델 ‘릴리 콜(Lily Cole)’과 함께 동물실험반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 동물실험 혹은 동물을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로 구성된 ‘Cruelty-Free’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자연에서 얻은 다양한 천연 성분을 담은 이 한정판 제품은 ‘사람, 동물, 지구를 소중히 지키자’는 주 메시지를 내세우고 있다.

더바디샵의 ‘펄스 스토어(Pulse Store)’ 리론칭을 기념해 강남역점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 동물실험 혹은 동물을 원료로 한 제품 구매를 반대한다는 의미로 대형 지구본에 동물실험반대 서명 깃발을 꽂는 이색 캠페인 진행은 물론 행사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물실험반대 서명을 받으며, 신제품 ‘Cruelty-Free’ 메이크업 라인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3종 스킨케어 세트', '모링가 3종 바디케어 세트'를 각각 48%,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당일 1시에서 4시까지 진행되는 리론칭 행사에는 더바디샵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여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바뀐 더바디샵을 소개하고, 리론칭 기념 선물과 함께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탄생 후 전세계 63개국 2700개 매장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위한 캠페인을 펼쳐나가는 윤리적인 자연주의 브랜드이자 영국을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스킨, 보디, 헤어 케어 및 메이크업 등 질 좋은 제품을 만들 뿐 아니라 동물실험 반대, 공정무역, 자아존중, 인권보호, 지구환경 보호의 5가지 밸류를 적극적으로 실천해왔으며, 밸류와 연관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의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