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an, Nao, Issei 우승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가 후원하는 R16 KOREA 2013 세계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가 7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됐다.

세계 5대 비보이 대회 중 하나로 올해 7회를 맞이하는 R16 KOREA 2013 세계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유럽,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중국 등 전 세계 20개국에서 펼쳐진 각각의 예선을 걸쳐 선발된 비보이 댄서들이 대한민국에 모여 세계 최정상의 댄서가 되기 위한 열띤 경합을 펼치는 대회다.

2012년 비보이 퍼포먼스 배틀에서 우승한 Jinjo Crew의 오프닝 쇼케이스로 시작한 7월 13일 대회 첫 날에는 해외 예선을 통과한 세계 정상급 댄서들의 팝핑, 락킹, 비보이 개인전 배틀이 진행되었다. 마지막 배틀 후 이어진 Monster Woo Fam의 화려한 게스트쇼는 관객들의 열기를 더했을 뿐 아니라 곧 있을 우승자 발표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만들었다. 한국 관광공사 마이스뷰로 민민홍 실장이 직접 발표한 팝핑 부문의 우승은 한국의 Hoan, 락킹 부문은 일본의 Nao, 그리고 비보이 개인전 부문은 일본의 Issei에게 돌아갔다.

대회 종료 후 14일 오후 10시부터는 세계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축하하는 애프터 파티가 준비되어 있으며, 박재범과 Dumbfoundead,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등에서 방문한 DJ가 참석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