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 영화 ‘레드:더 레전드’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 은퇴계획이 없다고 밝힌 이병헌
▲ 은퇴계획이 없다고 밝힌 이병헌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7월15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레드:더 레전드’의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주연배우 이병헌이 참석해 영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연배우 이병헌은 은퇴한 특수요원들의 액션을 그린 영화에 출연하면서 은퇴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한번도 은퇴에 대해서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며 “많은 분들이 제가 은퇴 후에 어떤 계획이 있는 줄 궁금해 하시는데 전혀 계획이 없고 체력이 닿는 한 계속 배우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레드3의 출연계획을 묻는 질문에 “현재 레드3의 시나리오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만약 레드3의 출연 제안이 온다면 기쁜 마음으로 출연하겠다”라고 전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는 은퇴 후 10년, 뿔뿔이 흩어졌던 레전드급 CIA요원 ‘R.E.D’가 최악의 살상무기 ‘밤 그림자’의 재가동을 막기 위해 다시 뭉치고 미 국방부, FBI, 영국의 MI6, 러시아 정부까지 ‘밤 그림자’를 차지하기 위해 R.E.D.를 쫒으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브루스 윌리스, 존 말코비치, 이병헌, 캐서린 제타존스, 안소니 홉킨스, 헬렌 미렌 등 유명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