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피부관리 무료체험단 모집

 
 
마누카내추럴코리아가 6월11일부터 16일까지 봉독 크림인 ‘내추럴 비톡스 마누카 허니 크림’을 이용한 여름맞이 피부관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무료 체험단은 여름 휴가철 전 피부관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달 간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마누카내추럴코리아 본사에서 무료체험단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체험단을 위해 본사 내 피부관리실을 특별 마련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총 100만원 상당의 피부 관리와 홈케어 세트를 제공하고, 한 달의 기간 동안 총 8회의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홈케어 세트는 체험단 각자의 피부 상황 진단에 따라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된다.

체험단 선정 대상은 문제성 피부, 노화, 피부염 등 피부 타입별 트러블이 있는 20대 이상의 남녀 20명이다. 참여방법은 이름, 나이, 주소, 화장하지 않은 얼굴 사진(전면 및 양측면 총 3장)을 이메일(manuka@manukanaturals.co.kr)로 보내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2일 마누카내추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편 ‘내추럴 비톡스 마누카 허니 크림’은 뉴질랜드산 봉독(벌독/봉침)에 마누카꿀UMF®15+를 혼합한 제품으로, 기존의 봉독 크림 화장품들과 차별화됐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