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기능성 제품·도구 이용한 뷰티 셀프케어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필요한 것은 값비싼 스파나 에스테틱만이 아니다. 자신에게 조금 더 시간과 정성을 들인다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빠르고 편안하게 예뻐지는 셀프 케어 비법을 살펴봤다.

#멀티 제품을 이용하자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이용하면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을 한데 모은 아침 전용 스킨케어 제품은 빠르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아이템이다.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은 아침에는 비누로, 저녁에는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그화이트 프로테인 성분이 피지, 각질 관리, 모공 수축 효과가 있다. 메이지의 아미노 콜라겐 드링크는 상큼한 레몬 맛의 청량음료이자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보충해주는 미용 기능성 식품이다.

#도구 일체형 제품을 공략하라

아무리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사용법을 제대로 모르면 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없는 법이다. 제품과 도구가 함께 출시된 도구 일체형 제품을 공략하는 것이 방법이다. 제품에 알맞은 도구를 이용하면 부족한 테크닉을 보완해 줘 효과를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크리니크 더마 화이트 마이크로-모션 C 세럼은 롤러 볼이 들어 있어 눈가를 쉽게 마사지할 수 있다. 미백 성분의 흡수를 도와 눈 밑 다크라인을 완화해 준다. 블리스 소프트닝 삭스는 거칠어진 발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올리브, 호호바, 포도씨 오일이 함유된 제품과 발관리 용품이 함께 들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