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증정

 
 
JEA H&B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JEA H&B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jeahnb)에 접속해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 URL과 함께 축하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는 블로그는 이웃을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뒤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알티야 오가닉스 바이오 다마세나 세트 (15만원 상당), 2등 2명에게는 오리지널 로우 써머 베스트 제품 (8만원 상당), 3등 3명에게는 르 소프트 퍼퓸 (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1일 블로그 게시판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은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것이다. JEA H&B의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전하며 소비자와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EA H&B는 수입 화장품 유통업체 (주)미아내츄럴리와 우수한 의약품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국제약품이 만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목적 아래 설립한 합작 법인 회사. 오리지널 로우, 스틸라, 알티야 오가닉스, 쥬이 오가닉, 르 소프트 퍼퓸, 드레뮤 등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