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의 매끄러운 피부 표현 위한 다양한 남성용 그루밍 제품 봇물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인기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이종석,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아기병사 박형식,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국민남동생으로 등극한 이현우. 거친 수염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마초남이 지고, 수염 자국 없이 매끄러운 턱, 모공 하나 없이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지닌 연하남의 시대가 왔다.

최근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무장한 ‘연하남’들이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유통가에서는 매끄러운 연하남의 ‘꿀 피부’ 연출을 위한 다양한 제모∙뷰티용품을 선보여 남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거무스름한 수염자국은 NO! 하루 한번 면도로 매끄러운 턱 선 완성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이종석은 고등학생의 상큼한 외모를 연출하기 위해 하루 2~3번 면도를 해야 했을 정도로 연하남에겐 ‘수염 자국 없는 매끄러운 턱 선’이 필수요소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 면도기를 수출하고 있는 도루코는 하루 한번의 면도로 매끄럽고 깔끔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주는 면도기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도루코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6중날을 장착한 프리미엄 면도기 ‘페이스 엑스엘(PACE XL)’은 우수한 절삭력과 밀착 면도로 보다 매끄럽고 깔끔한 턱 선을 만들어준다. 피부 곡선에 맞춰 설계된 6개의 면도날이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도와주고, 알로에, 비타민E, 라벤더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된 윤활밴드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켜줘 연하남의 꿀피부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면도 시 쉐이빙젤/폼 등의 보조용품을 사용하면 피부를 보다 촉촉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 도루코의 ‘페이스 쉐이빙젤/폼’ 2종에는 아보카도와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도루코 페이스 쉐이빙젤은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친화적인 식물성 아보카도 오일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 보습 및 진정, 영양공급, 마사지 등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도루코 페이스 쉐이빙폼은 올리브 오일과 알란토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 진정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E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 언제 어디서든 클로즈업도 당당하게! 소공남을 위한 모공 케어 제품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아기병사 박형식은 고화질 HD TV의 클로즈업 샷에도 굴하지 않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자랑한다. 특히 유격 전, 후에도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꿀 피부가 인상적이다.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는 최근 모공과 피지 전용 라인 ‘에너지 팩토리 맨즈 오일 스탑’을 출시했다. 에너지 팩토리에서 내놓는 이번 제품은 여름철 남성들의 최대고민인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늘어지는 모공을 효과적으로 잡아줘 모공 작은 소공남으로 만들어준다. 주요성분으로 피지 케어와 모공 컨트롤에 효과적인 아이슬란드 워터를 함유해 번들거리지 않게 유지시켜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블루 라군 워터가 수분을 공급해 준다. 첫 번째 딥 클렌징, 두 번째 스킨케어, 세 번째 집중관리의 3단계 맞춤 케어로 피지관리, 모공 케어,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 연하남의 마지막 단계! 깨끗하고 뽀얀 피부를 위한 자외선 케어 제품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미소년 이현우는 보드라운 피부결과 유난히 흰 피부로 여성들의 질투 어린 시선까지 받을 정도. 연하남의 마지막 단계는 여성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보송하고 뽀얀 피부.

스킨푸드가 선보인 ‘수박 썬 비비크림 포맨SPF30 PA++’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춘 남성용 3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잡티 생성을 막아주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요즘 같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생활 자외선을 막아줄 뿐 아니라 칙칙해진 피부를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커버해줘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도루코리빙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깔끔한 면도는 연하남 피부 연출 뿐 아니라 많은 직장인들이 신경 쓰고 있는 에티켓 중의 하나”라며, “단 한번의 면도로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도루코의 프리미엄 면도기를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na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