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뷰티 테스터는 브라이트닝 캡슐 알갱이와 비타민C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사한 입체 화이트닝 효과를 체험 할 수 있는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루미너스 시크릿 앰플’과 주름개선, 미백에 효과적이며 과잉피지를 잡아주는 남성전용 수분 크림인 ‘포 맨 스테이 영 쿨링 샷 파워크림’과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된다.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루미너스 시크릿 앰풀’은 피부결 개선은 물론 미백과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광채 미백 앰플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화이트5 콤플렉스와 비타민C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톤을 고르게 개선하여 미백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2개의 부스터 앰플로 구성된 2주 프로그램 제품으로 2주 후, 한결 부드러워진 피부결과 피부 속부터 환해지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포 맨 스테이 영 쿨링 샷 파워크림’은 과잉피지를 잡아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남성 전용 수분 크림이다.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알래스카 빙하수와 마린 콜라겐, 대나무 수액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펴 바를수록 물방울이 터져 나오는 워터드롭 타입으로 촉촉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식물 보톡스라 불리는 미옥시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잠자기 전, 얼굴에 듬뿍 펴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다음날 수면팩 한 것처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