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여자는 벗어라', 5인 각색 요염한 매력 화보 화제

▲ 사진제공 : 제이에스 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제이에스 엔터테인먼트
 
 
 
 
 
 
 
 
 
 
최근 데뷔한 5인조 걸그룹 퀸비즈(Queen B'Z)가 첫 데뷔작 ‘나쁜 여자는 벗어라' 앨범 미공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제이에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걸그룹 퀸비즈(Queen B'Z)의 첫 데뷔앨범 ‘나쁜 여자는 벗어라’ 앨범 화보를 언론매체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퀸비즈’의 리더 메아리, 메인보컬 구슬이, 지니, 랩퍼 이아람, 이루미, 다섯멤버들의 각자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로 요염한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예쁜 척, 착한 척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퀸비즈의 순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다.

소속사 제이에스엔터테인먼트 이재만 대표는 “수많은 걸그룹 홍수속에 순수함과 기억에 남는 걸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기념해 미공개 화보 공개를 통해 가요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가요계 신고식을 치른 걸그룹 퀸비즈(Queen B'Z)는 기존 걸그룹과 달리 신인답지 않은 신인으로 실력을 겸비했으며 타이틀곡 ‘배드’는 ‘약한 여자는 벗어라’라는 가사와 강한 비트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곡으로 7월말 뮤직비디오 공개 당시부터 가요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