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첫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패밀리세일 진행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소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대 74% 할인 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큰 관심이 예상된다.

스킨알엑스가 오늘 12일부터 14일까지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는 것.

이번 대규모 패밀리 세일에 준비된 대표적 브랜드로는 트렌드 세터 이효리가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탄 영국 최초의 유기농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있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유명 제품으로는 클렌징과 마스크, 영양크림의 3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인 '와일드 로즈 뷰티밤'이 있다.

그리스 천연 화장품 ‘코레스’와 비타민 화장품 ‘셀렉스-C’ 등도 눈에 띈다. 또한 모던 영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몰튼 브라운’과 주름개선 및 탄력에 탁월한 ‘스트라이벡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스킨알엑스 커뮤니케이션팀 이현정 차장은 “론칭 이래 최초로 특별한 가격과 제품으로 준비 된 스킨알엑스 패밀리 세일은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세계 유수의 뷰티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 돼있어 평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인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