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프리(FREE) 체험 이벤트’ 실시

 
 
이달 14일부터 매일 오후 4~5시, 에스쁘아 전국 매장에서 각종 뷰티 어워드 및 매체에서 인정받은 베스트 노웨어 라인의 립스틱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에스쁘아가 전국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쁘아의 베스트 립스틱의 샘플을 증정하는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프리(FREE)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프리 체험 이벤트는 각종 뷰티 어워드 및 매체 등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제품 대상, 그 동안 체험해보고 싶었던 혹은 다른 립 컬러를 체험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매일 오후 4~5시 한 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실시되며, 매장을 방문해 샘플 10종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증정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노웨어(NO WEAR)’, ‘노웨어 터치(NO WEAR TOUCH)’의 베스트 인기 컬러 10종으로, ‘하이 테크 웨이트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입술 도포 즉시 얇은 밀착감을 선사, 무게감 없는 신개념 텍스처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에스쁘아 관계자는 “그간 뷰티 어워드 및 전문가를 통해 인정받은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링 립스틱 컬러를 더욱 많은 여성들이 체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립스틱 또한 신중한 테스트를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 더욱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