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가 8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 내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 ‘애프터 선케어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치고 손상된 여름 피부를 하루 밤 사이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페셜 마스크 3종’을 추천하고 8월 한달 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용량의 1/2 제품을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펼치는 것.

코스메 데코르테가 추천한 스페셜 마스크 3종은 ‘WSP 화이트 리프트 마스크’, ‘AQMW 마스크 듀오’, ‘VSP 리프트 마스크’로, ‘WSP 화이트 리프트 마스크’는 노폐물 흡착 기능이 탁월한 클레이 제형이 피부 속 더러움을 말끔히 정화해주고 자외선에 노출되었던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모공 수축 효과를 볼 수 있다.

AQMW 마스크 듀오는 위, 아래 2장으로 분류된 마스크 시트로 브라이트닝 시트는 색소침착이 된 눈가 또는 그을려진 이마와 코 등을 밝혀주며 탄력 시트는 무더운 날씨에 늘어진 피부를 업 시켜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VSP 리프트 마스크는 리프팅 에센스를 듬뿍 함유하고 있는 마스크 시트로 신축성이 높은 시트가 피부를 긴장감 있게 조여줘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코스메 데코르테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바캉스 시 효과적으로 화장품을 정리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퍼플 호피 멀티 파우치’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여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