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4일부터 이틀간 최대 50% 할인

 
 
최근 본격적인 가맹점 확대를 선언한 화장품 브랜드숍 샤라샤라가 브랜드숍 여름 시즌 할인 대전에 동참했다.

오늘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전국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샤랄라 데이'를 진행하는 것.

행사 기간 동안 샤라샤라의 모든 제품을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는 샤라샤라의 인기 제품인 '뿌뻬 퍼퓸 미스트'와 여름철 필수품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모든 제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멤버십 가입만 해도 '퍼펙트 알로에 클렌징 티슈'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회원 유티를 위해 신규 가입 3000원 할인 쿠폰, 생일 20% 할인 쿠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폭염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샤라샤라 최초의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필수 화장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숍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 국내 6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