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최대 50% 할인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예상외의 매출 부진으로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여름 막바지 할인전이 점차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에뛰드하우스도 할인전에 가세해 주목된다.

오늘 21일부터 8월25일까지 5일간 ‘득템하고 가실게요~ 느낌 아니까’라는 콘셉트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할인 행사는 5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땀과 물, 피지, 눈물에도 번짐이 없는 ‘래쉬펌 올 쇼크카라’와 모공 관리에 탁월한 ‘원더 포어’ 라인을 할인 행사를 맞아 꼭 구매해야 할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깔끔하고 또렷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12시간 이상 지속되어 방금 막 화장한 듯 완벽한 속눈썹으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탄성 핑크 회오리 브러쉬를 적용해 볼륨, 컬링, 롱래쉬, 워터프루프 등 모든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원더 포어’ 라인은 더운 여름 더욱 늘어나는 피지 분비를 막고 각종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해 완벽한 모공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주는 ‘원더 포어 프레쉬너’,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모공 흡착 크림팩 ‘원더 포어 화이트 클레이 클리어’, 모공 수축 교정 세럼 ‘원더 포어 모공 코렉터’ 등이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긴 장마 끝에 찾아온 기록적인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여름 늦더위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즐겁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