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수분크림, 레이벤 선슬라스 등 구성된 트리플케어 세트 제작…이벤트

“건강한 눈을 위한 트리플케어를 체험하세요”

최근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VDL과 컬레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아큐브가 이번에는 키엘 수분크림과 산소캡슐 테라피 이용권, 레이벤 선글라스로 구성된 틔플케어 세트를 제작해 본격적인 코마케팅 전개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이 송중기 렌즈로 불리는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에 적용된, 자연의 눈 그대로 건강하게 지켜주는 트리플케어를 널리 알리기 위해 8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트리플케어의 각 요소인 풍부한 수분공급, 산소투과, 높은 자외선 차단을 연상시키는 키엘 수분크림, 산소캡슐 테라피 이용권, 레이벤 선글라스로 구성된 트리플케어 세트를 제작, 소비자에게 자연의 눈 그대로를 지킬 수 있는 건강한 렌즈 선택 기준을 알리는 것이 목표다.

이벤트 대상은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30팩 또는 80팩 제품 구매자이며, 제품 일련번호를 입력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트리플세트가 주어진다.

이와 관련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눈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 렌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의 제품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체험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특히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트리플체험 이벤트를 통해 트루아이를 시험 착용한 후 제품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브®은 이달 말까지 무료시험착용 신청자를 대상으로 트리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100% 환불보상제도 동시에 진행하는 등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