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 공병이벤트 진행

 
 
최근 환경 보호 캠페인 일환으로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무료로 제품을 교환해 주거나 할인 해주는 행사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할인 행사를 잘 하지 않는 브랜드숍으로 알려져 있는 바닐라코가 공병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닐라코가 CC크림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잇 래디언트 CC크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번 공병 이벤트는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8월23일부터 9월13일까지 진행되며 CC크림 재구매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브랜드 관계없이 사용한 CC크림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전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분 베이스로 개발된 잇 래디언트 CC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의 바닐라코 CC크림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들뿐만 아니라 타사 CC크림을 사용했던 고객들까지도 부담 없이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는 CC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에도 CC크림을 주력 제품으로 공략할 방침이어서 CC크림은 프라이머에 이은 바닐라코의 두 번쩨 스테디셀러가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