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피부관리 이레바디뉴스 김재용 원장

 
 
“피부관리란 인체의 밸런스를 조화롭게 만드는 과정이다”

성남에서 피부관리숍 이레바디뉴스를 운영하고 있는 피부관리사 경력 30년 차의 김재용 원장은 몸의 건강을 위해서는 인체의 순환을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현대인의 피부밸런스가 무너지는 현상은 생활 스트레스를 비롯해 환경적인 요인과 식생활 등 다양한 원인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인체의 순환을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기본이라는 것.

그에 따르면 현대인들은 각종 스트레스와 함께 식생활에 깊이 침투한 인스턴트식품으로 인해 다양한 식품첨가물, 방부제 등이 건강을 위협하고 피부건강을 해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에 첨가된 화학성분과 방부제가 피부에 덧발라지고 있어, 피부는 내외부적으로 자연적인 노화와 함께 인위적인 위해 요소에 그대로 노출돼 있다.

이와 관련 김 원장은 “피부 트러블은 이러한 위해 요소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것”이라면서 “피부 트러블의 악화를 막고 자연적인 치유력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독소배출을 위한 림프순환 관리가 가장 기본이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관리에서는 고객 스스로의 식생활 관리와 함께 생활 위해 요소 차단도 중요한 부분”이라면서 “식생활 관리와 스트레스 지수 낮추기, 적절한 화장품 선택을 통해 직접적인 트러블을 차단하는 3박자가 피부관리의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김 원장은 이러한 원인 분석을 위해 고객들과 상담을 지속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최근 숍에서도 과학적인 접근으로 무방부제 멸균 제품을 사용해 높은 개선력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와 관련 김 원장은 “피부관리는 과학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 스스로의 생활관리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먹을거리, 바를거리를 얼마나 활용하느냐에 따라 더욱 큰 성과를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