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핏, HCA와 레몬디톡스 결합한 신개념 건식 ‘HCA 다이어톡’ 출시

 
 
“탄산음료와 비슷한 맛과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음료는 없을까?”

뿌리는 스타킹 제품으로 유명한 유핏이 체중 및 체증방량 감소가 되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레몬디톡스를 결합한 신개념 건강기능성식품 ‘HCA 다이어톡’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HCA는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ATP-citatelyase)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가 동물시험을 통해 확인되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로 최근 다양한 건식에 적용되고 있으며, 레몬디톡스 프로그램은 50년전 위궤양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됐던 단신요법에서 발전하여 1980년대에 스위스 안드레이스베어(Dr. K A BEYER)박사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전통적인 자연 다이어트 방법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유핏의 ‘HCA 다이어톡’은 단순히 레몬향이 들어간 게 아니라 레몬농축액과 메이플시럽, 카앤페퍼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시중의 판매되고 있는 탄산음료와 흡사한 톡 쏘는 맛이지만 저칼로리와 지방합성을 억제해주는 기능까지 추가한 것.

또한 전문의약품 제조설비 KGMP 제조업체의 관리하에 안전하게 제조되었으며 HCA가 안전 기준치인 2,250mg(3번 기준) 함유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섭취방법도 간단하다. 1일 1회 혹은 1일 3회 1회 1포를 컵에 넣고 물 80ml~100ml를 붓고 잠시 기다린 후 음용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