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인기 스킨케어 선물세트 20% 할인과 적립 등 혜택 풍성

 
 
더샘은 민족의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대표 인기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20% 할인하고 여기에 20% 적립 혜택까지 더한 ‘추석 더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더샘의 ‘추석 더블 할인 이벤트’는 올 상반기 가장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스킨케어 세트 대상으로 진행되며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시에 20% 적립도 가능하다.(샘데이 기간제외) 또한 이번 할인 행사는 여유롭게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금일 6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선물 세트는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어반 에코 하라케케 3종 세트’를 비롯해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차가발효 리포좀 스킨 케어 2종 세트’와 ‘닥터뷰티 셀 리뉴 2종 세트’. 또한 풍부한 미네랄이 남성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2종 세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유 토너라는 애칭이 있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3종 세트’는 지난해 출시 45일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꾸준하게 더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뉴질랜드의 토착식물인 ‘하라케케’ 잎 사이에서 추출한 ‘플렉스 젤’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