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 7분간 전구매 고객에게 동일상품 1+1 증정 등 대규모 프로모션

 
 
코리아나화장품의 관계사인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이 탄생 7주년을 맞아 숫자 7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06년 9월 화장품 업계 최초로 신선화장품을 론칭한 제니스웰이 7년간 브랜드의 철학을 믿고 변함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9월 한 달간 숫자 7과 연관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힌 것.

우선 9월9일에서 15일까지 일주일간, 오전 10시부터 7분간 제니스웰 홈페이지에서 주문 및 결제 완료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또 입소문만으로 히트 상품이 된 퓨어클렌징오일, 리얼터치비비크림 SPF 27/PA++, 히아루론산 80세럼, 세이프티 퓨어 선크림 SPF 50+/PA+++, 화이트닝 VC세럼, 워터홀릭 퍼밍크림, 포어시스템 미네랄클렌져 등 제니스웰의 베스트 7개 제품을 정상 소비자가의 70%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제니스웰 가입 후 처음 제니스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회원 700명에게는 2만4000원 상당의 히트상품 정품 클렌징 오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제니스웰 배연정 과장은 “최소 수량만 만들어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특성상 론칭 이후 별다른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랫동안 제니스웰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모쪼록 많은 혜택이 돌아가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