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도 한가위 맞아 스킨, 로션 세트 구매시 크림 증정 행사 진행

 
 
여름 시즌 할인 행사에서 큰 성과를 올리지 못한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민족 명절 한가위를 겨냥해 또 한번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1호인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기획세트 할인전을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달 말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에서 미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획세트로 구성,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우선 미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국민 에센스’로 알려진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라빛 앰플’로 불리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 세트가 5만8800원에 판매된다

또 40대 이상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한방 라인인 미사 금설 기윤 2종 특별 기획세트는 6만72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 팀장은 “한가위를 맞아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인기 있는 화장품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를 통해서도 한가위를 맞아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스킨, 로션세트 가격에 정품크림이 추가 구성된 기초 세트는 물론 바디 워시, 바디 세럼 세트 가격에 정품 바디 미스트가 추가 구성된 바디 세트까지 8가지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