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남아 의류에서부터 실용적인 임부복까지 선보여

 
 
영국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10일부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큰 인기를 모은 솔라 유모차, 스너그 그리고 키도우 아기띠를 묶어서 48만원에 구매 가능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솔라 유모차는 지난 2월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으로, 안정된 승차감과 핸들링으로 평가 받고 있는 모델이다. 스너그는 인체공학 디자인의 아기 의자로 서경석, 이주노 등 많은 연예인들의 2세들도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스너그 플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3만원 상당의 마마스앤파파스 인형을 따로 증정한다.

또한, 가을을 맞이하여 신상 FW13 의류를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FW13 의류로 영국 스타일의 여아, 남아 의류뿐만 아니라 가디건, 원피스, 셔츠 등 다양한 의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임부복이 새롭게 출시되어 임산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마스앤파파스의 공식 수입 업체인 ㈜모와부의 박도연 팀장은 “이번 행사는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마마스앤파파스에서 준비한 풍성한 행사로 육아 용품을 준비하는 예비맘과 육아맘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풍성한 한가위에 실속 있게 육아 용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마스앤파파스 공식 쇼핑몰 ‘마파스토어(www.mapastor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