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고 풍성한 제품 정보와 편리한 쇼핑 채널을 제공

 
 
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다양한 제품 정보와 혜택 그리고 편리한 쇼핑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트리아뷰티 코리아 브랜드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단장한 트리아뷰티 코리아의 웹사이트는 기존 홈페이지 보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제작됐다. 특히,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트리아뷰티 제품 기사들을 보여주는 최신 미디어 업데이트란이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며 트리아뷰티 코리아의 브랜드 모델인 박한별의 광고 영상을 전면에 배치해 주목도 또한 높였다.

웹사이트 상단에는 제품 카테고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보다 편리하게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특히, 각 제품별로 사용 방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 사용 방법을 익힐 수 있게 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트리아뷰티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24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 줄 트리아뷰티의 두 가지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구매 시에 5만원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3만원이 할인된다. 또한, 트리아뷰티 브랜드사이트에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풍성한 뷰티 사은품도 제공한다. 10월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가입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