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제품, 메이크업 제품등 '인기상품 12종'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추석을 맞이해 16일부터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브랜드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맞이 정기 세일 기간 동안에는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순하고 효과 좋기로 유명한 쏘내추럴 기초 제품부터 인기가 높은 보디 제품, 메이크업 제품 등 총 12가지 제품을 최대 50%에서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가 주름 걱정을 덜어주는 ‘리페어톡스 P3 컴플리트 아이크림’과 매일의 자극 없는 각질제거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일리 필링 메쉬패드’ 그리고 민감성 피부에 자극 없는 ‘센시티브 선 비비’와 수분 가득한 CC크림인 ‘컬러 컨트롤 스킨 컴플리트 케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축된 비타민과 펩타이드 성분이 집중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톡스 P3 2-위크큐어 앰플’과 흐를 걱정 없이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클린페이스 오일 밤 클렌저’, 물방울이 톡톡 터지는 산뜻한 ‘스테이 영 쿨링 샷 파워크림’, 몽글몽글한 산소 기포가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래디언스 클리어 옥시전 크림’은 4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그동안의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느낄 고객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보답하고자 7일간의 특별한 쇼핑 찬스를 마련한 것이다"고 말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