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까지 돌리윙크 온라인 공식 쇼핑몰서 참여 가능

 
 
가을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고혹적인 브라운 색상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는 브라운 컬러의 ‘돌리윙크 아이섀도II’를 구매할 경우 정품 마스카라를 추가로 증정하는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돌리윙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뷰티팝에서 진행되며, ‘돌리윙크 아이섀도Ⅱ’ 3종 중 1개를 구매하면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롱’이나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볼륨’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돌리윙크 아이섀도Ⅱ’는 가을철 세련된 브라운 아이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4가지 색상의 아이섀도 팔레트 제품으로, 데일리 컬러로 구성된 ‘No.1 브라운’과 소녀같이 사랑스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No.2 핑크브라운’, 성숙한 눈매 연출을 돕는 ‘No.3 스모키브라운’ 총 3종이다.

추가로 증정하는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롱’과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볼륨’은 ‘돌리윙크 아이섀도Ⅱ’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롱’은 장시간 번지지 않으며 미온수로도 간단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필름 타입으로, 위는 물론 아래속눈썹까지 한올 한올 길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돌리윙크 마스카라 블랙 볼륨’은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제품으로,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