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옥소토트, 줄즈 등 다양한 브랜드에 걸쳐 실시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가을을 맞이해 페도라, 옥소토트, 줄즈 등 다양한 제품 군에 걸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레베베 대표 브랜드 페도라는 AK몰에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 제품은 ▲유모차=페도라S9화이트, 페도라S3플러스, 페도라T1, ▲카시트=페도라C0, 페도라C1오가닉, 페도라C2 등이다. 이를 비롯해 오는 25일부터는 쁘레베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도라S9화이트와 페도라S3플러스의 리퍼브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유아용 이유식기 옥소토트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맘스클럽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총 30명에게 옥소토트 양손잡이 빨대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줄즈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액세서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2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을 맞이 신상품을 선보인다. 아기띠 맨듀카의 덕다운 패딩워머와 웰론 워머 등이다. 덕다운 패딩워머는 오리털을 100%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통기성 및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웰론 워머는 오리털 대신 웰론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라이트아이보리, 다크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