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팬들과 에뛰드가 함께하는 스윗한 콘서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오는 8월 8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2NE1의 무대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K-POP 커버댄스팀의 공연과 메이크업 서비스, 포토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의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는 세계 각지에서 에뛰드하우스와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도 참석할 예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K-POP, K-BEAUTY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참여를 위해서는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구입 후 행운권의 행운번호 또는 주문번호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6월 21일부터 오는 7월 22일까지며, 7월 26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신 전 세계의 소녀들과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스윗한 이벤트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